본문 바로가기

[국내] 가볼만한 곳

서울에서도 가까운 여주의 벚꽃과 봄나들이 명소 여주대학교 벚꽃의 상황과 코스를 소개드려요~

반응형

서울에서도 가까운 여주의 벚꽃과 봄나들이 명소 여주대학교 벚꽃의 상황과 코스를 소개드려요~

4월을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벚꽃'이 아닐까 싶습니다. 봄을 가장 화사하고 가장 빛나게 하고 희망으로 맞이하는 벚꽃이 피는 계절이니까요.

그중에 왕벚나무 벚꽃은 벚나무 중에서 으뜸으로 꽃의 양이 많아 풍성하고 탐스럽습니다.

몽실몽실 동글동글 모여 피어 겨우내 움츠렸던 사람들의 몸과 마음을 봄 눈 녹듯 사르르 녹게 만듭니다.

여주 벚꽃 명소 여주대학교 후문길에 일렬로 늘어서서 등하교 학생들의 심신을 위로하는 듯 하늘을 다 가린 키다리 벚나무 가로수들은 오랜 수령을 자랑합니다.

교정을 핑크빛으로 물들인 벚꽃을 만나러서울근교 봄 여행지 여주 벚꽃구경 가볼만한곳 여주대학교 벚꽃길을 다녀왔습니다. 

활짝 핀 벚꽃은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었고 산수유, 진달래, 목련꽃 어우러져 있지만 벚꽃에게 바톤을 넘기고 절정을 넘기는 중이었습니다.

후문길이 아름답지만 쪽문만 열어두어 사람만 드나들 수 있었고 차량은 정문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정문을 들어서면서부터 화사한 벚꽃을 만납니다.

여주대학교 벚꽃축제가 열린다는 현수막이 걸려있어요. 2022년 4월 11일~4월 14일까지 후문 벚꽃길에서 개최되는데 예년 같으면 사진 콘테스트, 음악공연 등이 열렸는데 코로나19로 어떤 행사가 열릴지 궁금하지만 안전하게 개최되었으면 좋겠어요.

서울근교 봄 여행지 여주 벚꽃 가볼만한곳 여주대학교 벚꽃길 데이트하며 학창시절을 떠올려 추억할 수도 있어서 친구들과 함께 방문했다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여주고등학교에서 후문까지 약 500m 거리의 벚꽃터널은 환상적이었습니다.

가족끼리 친구끼리 여주대학교 벚꽃길을 찾아 봄맞이하는 사람들을 볼 수 있었는데 차량도 함께 다니고 있어 아이들을 잘 보호해야겠습니다.

눈꽃이 핀 듯 하얀 벚꽃이 거의 만개하여 아름다운 모습이었고 사람들은 사진을 찍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길섶 노란 개나리와 진달래, 하얀 목련도 볼 수 있었지만 지는 중이어서 여운을 남기네요.

하지만 서울근교 봄 여행지 여주대학교 벚꽃만으로도 화려하고 화사한 봄맞이를 할 수 있었습니다.

벚꽃길을 걸으며 마치 두둥실 구름 위를 걷는 듯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도심에서 멀리 가지 않고 벚꽃구경을 하고 싶다면 여주 가볼만한곳 여주대학교 벚꽃길을 기억해도 좋겠습니다.

평일이었다면 하교하거나 교내 학생들이 많았을 텐데 주말을 맞이하여 상춘객만 볼 수 있어서 비교적 한가로웠습니다.

복잡하지 않아 벚꽃길을 걸으며 여유를 누렸습니다.

드디어 후문이 보이네요.

멋모르고 출구를 찾는 차들이 후문으로 왔지만 폐문이어서 되돌아 가야 했답니다.

아름다운 모습을 더 감상하기 위해 다시 올라오면서 보아도 아름다워요.

며칠 사이 꽃비가 날리지는 않을까 걱정되지만 벚꽃은 꽃비 내릴 때도 아름다운 거 아시죠?

올해 벚꽃 구경을 하지 못했다면 기억해 두셨다가 내년을 기약해 보세요.

서울근교 봄 여행지 벚꽃구경하러 여주 가볼만한곳으로 여주대학교 벚꽃길 외 흥천남한강벚꽃축제장 외 능서레포츠공원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