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가볼만한 곳

전주에서 가장 뜨거운 벚꽃과 나들이 명소 전주동물원의 바뀐 22년도 모습과 관광정보 등을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전주에서 가장 뜨거운 벚꽃과 나들이 명소 전주동물원의 바뀐 22년도 모습을 확인해보세요~

전주동물원 정문

전주동물원은 현재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장료와 무료입장권 발급대상은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매년 봄 전주동물원에서의 밤은 벚꽃 야간개장으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했었습니다. 하지만 전주동물원의 벚꽃 야간개장은 2017년 이후 동물들의 안전을 위해 폐지되었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꼭 운영시간 내에 방문하세요!

초입길

시민의 탑

전주동물원의 정문을 지나 초입 길을 걷다 보면 시민의 탑이 보입니다.

여기서 좌측은 놀이 기구가 있는 드림랜드, 우측은 벚꽃길입니다. 앞에 전주동물원 벚꽃길 푯말이 보이면 거기서부터 벚꽃길 시작입니다!

 

벚꽃길은 동그란 전주동물원의 지도에서 원 모양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중간중간 여러 동물들도 함께 보는 것은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둥근 벚꽃길을 걷다 보면 시민의 탑 쪽으로 다시 돌아오니, 후에 드림랜드에서 놀이 기구를 타며 동물원을 즐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평일 오전에 방문했음에도 사람들이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다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남기고 있었습니다. 연분홍색 꽃잎이 만개한 벚꽃길은 거리를 걷는 내내 설렘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동물원 벚꽃길을 걷다 보면 옆에 동물들도 만날 수 있는데요. 가장 먼저 독수리와 수리부엉이를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청공작은 현재 산란기(4월~7월)여서, 화려한 꽁지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 갈림길에서의 우측에서는 사슴을 볼 수 있습니다. 좌측에 보시면 늑대의 숲 간판이 보이는데, 이쪽 샛길로 가면 늑대들을 볼 수 있음과 동시에 벚꽃들이 길을 따라 만개하였으니 구경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다시 벚꽃길을 둘러보면 엘크, 바바리양을 볼 수 있고 조금 더 가면 일본원숭이, 얼룩말도 만날 수 있습니다. 동물들의 입사 시간은 오후 5시 30분(하절기)이니(동절기: 오후 5시), 참고하셔서 꼭 입사 전에 구경하세요.

마지막, 곰들이 있는 곳을 걸으면 벚꽃길은 끝이 나는데요, 동시에 다시 시민의 탑 부근으로 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드림랜드로 가기 전 왼쪽 작은 길로 들어서면 정원과 함께 다리를 건널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봄을 알리는 꽃인 ‘매화’가 줄지어 피어있으니 꼭 들러서 구경하세요!

 

드림랜드에는 바이킹, 청룡열차, 회전목마 등 여러 재미있는 놀이 기구가 있으니 즐겨보세요! 또한 대관람차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정말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벚꽃이 바람에 날리는 모습은 마치 봄눈이 내리는 것 마냥 아름답습니다. 그 모습을 보고 있으면 마치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혹시 '떨어지는 벚꽃잎을 잡으면 사랑이 이루어진다.'라는 말을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우수수 떨어지는 꽃잎들을 보며 한번 시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더 늦기전에 주말에 가족, 연인, 또는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내어 전주동물원을 방문하셔서 인생 사진과 함께 추억을 쌓는 것은 어떨까요? 흐드러지게 피어난 벚꽃길을 거닐며 다가온 봄을 느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