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가볼만한 곳

경기도 양주에서 더위를 날리러 가볼만한 걷기좋은 여행지 일영유원지를 소개드려요

반응형

 

주소: 경기 양주시 장흥면 삼상리 176-16

이용 시간: 없음

이용료: 없음

전화번호: 없음

주차장: 없음

장마가 다시 오면 싶을 정도로 더운 날씨에 자연을 즐기며 산책하고 싶어서 일영유원지에 다녀왔어요.

 

 

 

 

 

 

 

일영유원지는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에 위치해 있는 유원지에요.

맑은 물로 유명한 공릉천 주변 지대와 장포록 주변의 야산을 배경으로 한 자연공원이에요.

유원지에는 다양한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서 여름이 되면 피서객들이 많이 찾아온다고 해요.

 

공릉천이 정말 시원하게 흐르고 있었어요. 양옆으로 수풀이 우거져 있어서 자연을 즐기기 좋았답니다.

향긋한 풀냄새가 기분 좋게 불어오고 있었는데요.

도시를 떠나 편안한 시골 풍경을 감상하고 싶으신 분은 꼭 와보시는 것 추천해 드려요.

 

많은 피서객이 더위를 식히기 위해 일영유원지를 찾아왔어요.

시원한 물이 흐르는 공릉천에서 많은 분이 헤엄을 치며 더위를 식히고 계셨답니다.

 

나무 데크로 만들어진 멋진 다리가 보여서 걸어가 봤어요.

저 멀리 보이는 산과 공릉천이 멋진 풍경을 만들어주고 있었답니다.

도시를 벗어나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서 즐거웠어요.

 

양주시에는 산책하기 좋은 누리길이 만들어져 있는데요. 저희가 온 일영유원지는 누리길 1코스 중앙에 위치해 있답니다.

그만큼 산책 좋아하시는 분은 꼭 와보셔야 할 유원지에요. 유원지 풍경이 정말 아름다웠답니다.

 

나무 데크 위를 걸어봤답니다. 탁 트인 풍경이 스트레스를 싹 날려주는 기분이었어요.

이 다리는 자전거도로와 이어져 있어서, 자전거 라이딩을 하시는분들도 편하게 건너편으로 이동하실 수 있어요.

 

벤치가 보여서 잠시 쉬어갔어요. 가져온 음료수를 마시며 벤치에 앉아 있었는데요.

가만히 눈을 감고 불어오는 바람과 흐르는 물소리에 집중해봤답니다. 그렇게 한참을 앉아 있으니 자연과 하나가 된 기분이었어요.

정말 힐링 되는 시간이었답니다.

 

이곳은 싱싱자전거마을 테마공원이에요. 일영유원지를 산책하던 도중 저 멀리 동그란 조형물이 보여서 찾아와봤답니다.

자전거 여행객들이 잠시 쉬어가기 좋은 공원이라고 해요. 저도 이곳에서 잠시 쉬어갔답니다.

 

공원 안에 운동기구가 설치돼 있었어요. 전반적으로 스트레칭을 할 수 있는 운동기구가 많이 있었답니다.

오랜 시간 자전거를 타고 오면 몸이 지치기 마련인데요. 이곳에서 스트레칭하면서 휴식을 취하면 라이딩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자전거 타는 분에게는 오아시스 같은 공원이라고 해요.

 

일영유원지 앞에 있는 삼상교 다리 아래로 내려와 봤어요.

삼상교가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주고 있어서 많은 분이 이곳에서 휴식하고 계셨답니다.

가족과 함께 돗자리를 펴고,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셨어요.

 

많은 여행객분이 시원한 공릉천에 들어가서 여름을 즐기고 계셨답니다. 저도 다리 밑에 들어가서 더위를 식히고 왔어요.

다음에 올 때는 가족과 함께 일영유원지를 찾아와야겠어요.

행복하게 웃고 있는 아이들 덕분에 옆에 있던 저도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일영유원지에는 공릉천만큼이나 더위를 식힐 수 있는 또 다른 장소가 있어요. 바로 일영랜드랍니다.

일영랜드는 단체로 모임을 할 수 있는 대규모 펜션이에요. 수영장, 바비큐장, 족구장 등 다양한 시설이 만들어져 있답니다.

 

커다란 수영장이 있어서 많은 관광객이 이곳을 찾는다고 해요.

수영장 물이 매우 맑아서 가족과 함께 놀러 오기 좋은 펜션인 것 같아요.

 

일영랜드 바로 옆으로 공릉천이 흐르는 게 보였어요.

물이 정말 맑아서 멀리서 봐도 바닥이 보일 정도였답니다.

 

집으로 돌아가려고 하는데 조금은 아쉬워서 공릉천 가까이 내려가 봤어요. 잔잔하게 흐르는 공릉천이 마음을 평온하게 해줬답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연 풍경을 감상하고 싶으신 분은 꼭 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정말 물이 맑죠? 깨끗한 공릉천 물을 바라보고 있으니 제 마음도 맑아지는 것 같았어요.

도시에서는 느낄 수 없는 편안함을 느끼고 왔답니다. 물 흐르는 소리가 마치 빗소리처럼 편안하게 들렸어요.

한참을 서서 공릉천 풍경을 감상하고 왔답니다.

 

정말 힐링 되는 시간이었어요. 여러분도 일영유원지에 오셔서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감상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족, 연인과 함께 오시면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어 가실 수 있을 거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