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카술 모음

군산 경암동의 옛날 전통 동네 빵집 이진표 베이커리 방문기

간판에서 부터 옛스러움이 느껴지는 이진표 베이커리 입니다. 1988년에 개업해서 36년이나 되었네요

 

간판부터 레트로 느낌이 나네요

 

 

영업시간 : 매일 06시30분~23시

주소 : 군산시 경암로 63 

번호 : 063-446-7817

 

90년도 사진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옛날 감성이 그대로 있는 것 같습니다.

 

아침에 일찍 오면 갓구운 빵을 만날 수 있습니다.

 

샐러드 빵이 이진표 베이커리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네요

 

옛날 추억이 떠오르는 다양한 종류의 빵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군산 찰보리로 만들었다는 여러 종류의 빵이 있습니다.

 

 

 

케익들도 있습니다. 예약 주문도 가능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릴 때 빵이랑 우유 먹으면 참 행복했는데 그 때 생각이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