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카술 모음

고창 석정리의 바지락 관련 요리 전문점 본가 방문후기 입니다.

 

고창 시내에 위치한 빌딩에 입점해 있는 본가

 

석정온천 휴스파 앞에 있어서 찾기는 쉽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오전 8시 ~ 21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

 

주차장도 여유있는 편입니다.

 

깔끔한 빌딩 고창도 시내 모습은 어디나 다 똑같습니다.

 

 

왠지 병원 들어가는 입구 느낌이 나네요

 

 

 

창안으로 예약석이 눈에 들어옵니다.

 

 

밖에서는 벚꽃 축제가 한창 진행중 이네요

 

 

 

내부는 꽤 큰 모습입니다.

 

 

 

고창에도 키오스크 기계가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매장에 바로 앉아서 태블릿으로 음식을 주문하고 결제하는 시스템이네요

 

빨간 바지락이 맛있어보입니다.

 

반찬은 모자라면 셀프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시원한 바리락 비빔밥 입니다.

 

 

바지락 죽도 속이 편해지는 맛입니다.

 

 

포장도 다 해놓고 파는군요

 

특이하게도 군밤을 맛볼 수 도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