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카술 모음

전북 익산에서 가볼만한 식물원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플로리움 카페 다녀온 후기입니다.

반응형

 

 
 

금마면에 위치한 카페 “플로리움”입니다. 금마 쪽으로 드라이브를 가다가 발견한 멋진 카페인데요. 호젓한 길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플로리움 카페와 꽃가게가 함께 운영되고 있지요. 이곳은 정말 마당이 넓고 산책하기 좋은 공간이에요. 마당길도 예쁘게 잘 조성되고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 보면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꾸며진 내부 공간이 나옵니다. 테이블 사이가 넓게 있어서 편안하답니다.

 

 

힐링체험공간인 플로리움은 음료 값이 동일합니다. 입장료를 내면 음료를 무료로 마실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입장료 없이 음료 가격이 제각각이었는데요. 저는 이렇게 입장료에 음료 포함 가격이 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았답니다.

 

이제 메인 장소로 들어가 볼까요? 플로리움 카페의 이점은 화원카페라는 점이지요. 아주 예쁘고 아름답게 꾸며진 화원 안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화원 내부지만 야외에서 즐기는 기분이 듭니다. 화원 안에 상쾌한 꽃향과 나무 향으로 싱그러운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상당히 공간이 넓답니다. 화원 내부를 한 바퀴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산책이 되지요. 그리고 화원 길이 정말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정원사 분들이 꾸며놓는 정원이 부러워 보일 때가 있지요. 플로리움에 오게 되면 아주 멋진 정원을 감상할 수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간입니다. 미니분수와 연못이에요. 아이들은 다리위에 올라서면 한참을 연못구경을 하며 논답니다.

 

사진으로 예쁜 정원 길을 다 담지 못해 아쉽네요. 꽃과 나무로 꾸며진 공간과 작은 오솔길 곳곳이 아기자기합니다.

 

 

국화꽃이 정말 예쁩니다. 노란색으로 물든 꽃으로 힐링했답니다.

 

허브티와 요거트스무디입니다. 외곽 드라이브 코스 길에 위치한 카페들은 가격대가 쎈 경우가 많은데요. 플로리움은 적당한 가격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한옥에서 즐기는 차 한 잔의 여유”

한옥카페 1955

063-831-1955

전북 익산시 임내길 32-2 한옥카페1955

매일 11:00 - 19:00, 일요일 휴무

 

반응형